ASD코리아,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 ‘클라우다이크 2.0’ 출시
상태바
ASD코리아,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 ‘클라우다이크 2.0’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4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글로벌 수준의 기업 보안 기능 제공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 ASD코리아(대표 이선웅)는 자사의 클라우드 서비스 ‘클라우다이크’를 대폭 업그레이드한 버전인 ‘클라우다이크 2.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다이크는 중소 기업들이 부담 없이 파일을 공유하고 동기화할 수 있도록 SaaS 형태로 제공된다. 즉 서버를 구매할 필요 없이 매월 사용료를 내고, 필요한 용량만큼 저장소를 빌려 쓸 수 있다.

클라우다이크 2.0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근 게임회사 넥슨과 CJ그룹에 제공했던 기업 수준의 보안 기능을 탑재했다. 예를 들어 이전 버전으로 파일을 복구하는 랜섬웨어 방어 기능, 디도스 공격에 강건한 시스템 구조, 자료 공유 시 보안 옵션 제공 등이 기본 기능으로 제공된다. 대부분 글로벌 클라우드 업체가 제공하는 고가의 기업 전용 솔루션에서 볼 수 있는 기능들이다.

클라우다이크 2.0은 자체 결재 기능도 도입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결제할 수 있으며 정보 입력 범위가 줄어 신속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해졌다.

ASD코리아 이선웅 대표는 “클라우다이크는 보다폰, 메가폰 등 글로벌 통신사에서 검증된 클라우드 솔루션이다”며 “한국 시장에서는 중소 기업을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 형태로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고, 현재 총판 및 리셀러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