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미, 샤오미 큐브박스2 티켓몬스터 런칭
상태바
여우미, 샤오미 큐브박스2 티켓몬스터 런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공식총판 여우미는 큐브박스2 제품을 국내 첫 출시를 완료했으며,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런칭 한다고 밝혔다. 판매는 9월 2일 자정부터 시작되며 9월 4일까지 진행된다. 런칭 기념 특별 할인 판매가는 29,900원으로 티켓몬스터에서 3일간 진행된다. 이 밖에 한글 사용자 설명서가 포함된다.

샤오미 큐스박스2는 듀얼 유닛 스피커로 클래식한 사운드를 자랑하며, 1세대의 클래식한 음향 유닛 디자인을 유지하여 듀얼 스피커 및 패시브 레디에이터를 작은 스피커에 장작하여 제품 기능면 외에도 디자인적인 측면을 강조하고 있다.

사이즈는 154.5x60x5.5mm 이며 무게가 237g으로 1세대 모델과 마찬가지로 휴대성이 좋으며, 기존 1세대 큐브박스와는 다르게 통화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통화 기능을 지원하며 제품에 음량 조절 버튼이 추가되어 음량 조절도 가능하다.

통신 설비를 연결 후, 착신 전화가 있으면 전원 버튼으로 수신과 수신 거부를 할 수 있다. 또한 CVC 음소거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고음질의 통화가 가능하다. 한번 충전 시 약 10시간 정도 재생이 가능하며, 리튬 폴리머 배터리(1200mAh)가 내장되어 있다. 블루투스 칩은 4.2 버전으로 1세대 큐브박스보다 신호가 더욱 안정적이며, 호환성이 좋아 전력소모를 낮췄다.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기존 1세대 큐브박스보다 더 좋은 제품을 출시할 수 있게 됐으며, 국내 샤오미 고객들을 위해 한글 제품설명서를 만들어 출시한다”며 “타사의 AI 스피커가 출시되고 있는데 국내에도 샤오미 AI 스피커를 도입하기 위해 노력하고, 앞으로 샤오미 모든 제품을 사물인터넷(IoT)으로 연결해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