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아의류·아동복쇼핑몰 ‘빡순이’, 가을신상 출시…다양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여아의류·아동복쇼핑몰 ‘빡순이’, 가을신상 출시…다양한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년보다 빠르게 가을이 다가오며 많은 이들이 옷장에서 긴팔 옷을 찾고 있다.

갑작스러운 추위로 패션업계도 급하게 가을신상품을 내놓고 있는데 이 가운데 여아의류/아동복쇼핑몰 빡순이는 가을답게 세련되고 클래식한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 중 모던롱바바리는 박시한 핏에 일자 스타일의 실루엣이 잘 갖추어진 코트로 입기 편하게 면 소재로 제작됐는데 아이들이 쉽게 활동할 수 있게 뒷트임을 갖춘 특징을 띄고 있다.

또한 체크자켓은 트렌디한 멋에 부드러운 코튼 소재를 갖춰 라인이 아름답게 살아나는 제품인데 원피스나 다른 제품들하고 매치가 잘돼 가을 아우터로 적격이다.

만약 심플한 멋을 추구한다면 랍바 가디건도 추천제품인데 기장이 길며 살짝 걸치기만 해도 멋이 배가되는 제품으로 아이들에게 보온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블라우스, 후드티, 맨투맨, 스커트, 스키니 등 다양한 가을상품을 내놓아 많은 이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빡순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관계자는 “빡순이는 이번 가을을 맞이해 많은 제품들을 출시했는데 디자인 뿐만 아니라 소재에도 많은 신경을 써 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며 “체험단이벤트, 인스타그램이벤트, 페이스북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므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