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컨설팅 전문 ‘수시로패스’, 수시전형 정보 공개
상태바
수시컨설팅 전문 ‘수시로패스’, 수시전형 정보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1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시 원서 접수 기간이 다가오며 입시를 준비하는 이들의 발등에 불이 붙었다. 일반적으로 수시전형은 특기자전형, 학생부종합전형, 일반전형, 예체능특기자전형 등 다양하지만, 2019학년도 대학입학 전형에서는 수시 모집 비중이 75%를 넘어서게 돼 경쟁이 더욱 심화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에 입시컨설팅 전문 ‘수시로패스’에서 수시전형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수시로패스 관계자는 “수시전형을 노리고 있다면 고1 때부터 준비를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수시전형에 있어 핵심이 되는 것은 학교생활기록부인데, 이는 학생부종합전형을 비롯해 모든 전형의 기초가 되기에 그 중요성을 결코 간과할 수가 없다. 다소 내신이 떨어지더라도 평소 학교생활기록부를 차곡차곡 쌓아갔다면 성적보다 높은 대학을 노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수시컨설팅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수시컨설팅을 통해 학생은 학생부종합전형의 로드맵을 준비하고 세부적인 활동에 들어갈 수 있도록 코치를 받고, 그에 따라 일관성, 전공접학성을 갖춘 활동들로 학교생활기록부를 채울 수 있게 된다.

실제로 수시로패스에서는 학생부에서 요구하는 모든 활동들을 세부적으로 안내하고, 매 학기 학생부 마감 내용을 확인하여 확실한 학생부 마감을 할 수 있도록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철저한 자료 수집으로 교육 변화에도 신속하게 대응해 전략을 짜 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수시컨설팅을 진행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일반 수시컨설팅 외 유학컨설팅도 진행하고 있다. 학생의 희망 전공을 신중하게 고려하여 비교적 수월하게 명망 높은 대학에 입학하는 전략을 짜 내고, 졸업 후 진로플랜까지 제시한다”며 “앞으로도 성공적인 입시와 글로벌 리더가 될 수 있는 길을 제시하며 확실한 이정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수시로패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수시컨설팅 외 최근 입시와 관련된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이는 홈페이지 방문 시 별도의 로그인 없이 누구나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