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 실수요자 관심 높아
상태바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 실수요자 관심 높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속 있는 구조와 편리한 생활인프라 갖춰…익산시 전체 조망 프리미엄 아파트

지난 25일 모델하우스 오픈 이후 많은 방문객이 몰리며 지역민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은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이 8월 31일 진행한 1순위 청약에서 최고 경쟁률 13:1을 기록했다.

부동산 전문가는 “10년 이상 된 노후아파트가 많은 익산시에 한국토지신탁의 신규 아파트 공급물량이 풀리면서 지역민들의 관심이 더욱 높았던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익산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동산동 144-23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은 지하 1층~ 지상 20층, 총 338세대로 구성되며, 주변으로 KTX와 SRT 익산역, 익산 고속버스터미널을 이용이 편리하고, 인근 산업단지와 도시형 첨단산업 개발단지라는 배후수요를 확보한 이점으로 익산시민을 비롯해 인근지역의 주민들의 관심이 높은 아파트다.

전용면적 78㎡, 84㎡ 타입의 탑상형, 탑상 복층형, 판상형 등 실수요자들을 만족시킬 다양한 구조를 선보였으며, 전 세대 침실 붙박이장을 설치(확장 시)할 수 있고, 일부타입에는 팬트리를 제공하여 공간 활용과 수납을 극대화 한 아파트로 평가되고 있다.

거기에 원격검침, 200만 화소 CCTV, 무인전자경비 시스템 등 주민 생활 편의를 위한 첨단 시스템을 도입하고 세대 당 1.2대의 주차공간과 효율적인 동선을 갖춰 쾌적한 생활을 보장한다.

더불어 공원과 도로 등 다양한 기반시설과 녹지환경이 조성되어 있고, 단지 내에는 맘스카페, 어린이집, 휘트니스 시설, 경로당 등 각종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하여 주민의 소통과 편의를 도모했다.

9월 1일 일부 타입만 청약 2순위 접수를 진행하는 ‘익산 수도산 코아루 이지움’은 익산시 민영주택으로 분양권 전매제한과 재 당첨 제한에서 자유롭고, 주택 소유 여부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어 공인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에는 국민은행 또는 아파트투유를 통해 인터넷 청약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전북 익산시 동산동 696-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시 분양에 관련한 상담과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