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 SBS 자회사로 편입…디지털광고 시장 다크호스 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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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C미디어, SBS 자회사로 편입…디지털광고 시장 다크호스 부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1 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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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디지털 미디어렙 &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DMC미디어가 SBS의 자회사로 편입되며 디지털광고 시장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DMC미디어는 2002년 설립된 종합 디지털 광고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현재 네이버, SMR,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 등 주요 매체 디스플레이 광고의 플래닝 및 세일즈를 하고 있으며, DSP, SSP, 동영상, 소셜 미디어 등의 광고 플랫폼도 자체 개발 보유하고 있다.

또한 DMC미디어는 디지털 미디어 광고 마케팅 전 영역을 아우르는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연평균 30% 이상 성장하며 업계 톱티어의 디지털 미디어렙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글로벌 수준의 기술력으로 미국 페이스북 본사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사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 SBS 자회사 편입으로 DMC미디어는 광고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고, SBS는 DMC미디어를 통해 디지털 광고 시장 선점의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DMC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인수에 대해 “미디어의 확장과 통합은 현재 광고시장의 중요한 과제 중 하나였다. 미디어와 콘텐츠, 그리고 디지털광고의 시너지를 통해 광고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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