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 높은 경기 시흥 목감지구…다인건설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분양
상태바
미래가치 높은 경기 시흥 목감지구…다인건설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시흥시 목감지구가 높은 투자가치를 지닌 주거지로 주목을 받고있다. 목감지구는 서해안고속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연결되며 신안산선 최대 수혜지역으로 꼽히고 있다.

신안산선은 2023년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광명, 시흥, 안양, 안산지역 등 서울 강남권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높여줄 전철노선이다. 개통이 완료되면 여의도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부천 소사~안산 원시 복선전철 구간과 연결될 시 서남권 교통망까지 누릴 수 있다.

이러한 목감지구에 들어서는 아파텔 ‘다인로얄팰리스 목감’은 빌트인시스템과 특화설계로 주목을 받고있다. 필수 가전제품인 세탁기와 냉장고, 42인치 TV 등을 모두 완비하고 있으며 다인건설의 3무(無)시스템이 적용되어 층간소음, 화재위험, 전기료 절감을 누릴 수 있다.

내부는 특화설계가 적용된 기본 복층형 투룸과 알파공간으로 구성되며 안목치수를 더해 실사용면적보다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CCTV, 홈네트워크시스템, 디지털 도어록, 대기전력차단스위치, 전기쿡탑 등 스마트한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의 편리한 주거환경을 도모했다.

단지 주변에는 제3의 판교테크노밸리로 불리는 광명시흥테크노밸리(가칭)이 들어설 예정으로 생활 인프라 개선이 기대된다. 첨단산업, 유통산업 등 다수의 기업들이 입주할 계획이며 1700개 기업유치와 6천명의 새로운 일자리 창출 및 배후 임대수요가 발생될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KTX광명역 이용 시 광명생활권에 있는 이케아, 코스트코, 롯데아울렛 등 각종 쇼핑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도심 속 힐링을 취할 수 있는 물왕저수지와 새물공원이 있어 유려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한편, 경기도 시흥 ‘다인로얄팰리스 목감’은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68-35에 주택홍보관이 있으며 방문 시 자세한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