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스테크, ‘2017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수상
상태바
로하스테크, ‘2017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 기술과 현대적 디자인이 융합된 안마의자를 개발하는 로하스테크가 ‘2017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안마의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로하스테크는 안마의자(헬스체어)를 필두로 발 마사지기, 어깨 마사지기, 가정용 홈 사우나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현재까지 약 30개의 고품질·고성능 제품을 개발·출시해, 국내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왔다. 과감한 투자, 카이스트대학교와 공동 연구를 통해 ‘한국인 체형에 맞는 안마의자’를 개발하여 독자적인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이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스마트케어플러스 SCP10000은 로하스테크의 기술력을 집대성한 제품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는 안마의자 시리즈다. △QUDRO 기술이 접목돼 마사지볼이 8cm 전진하는 3D 입체마사지 △척추라인을 따라 안마볼이 곡선으로 이동하는 S자 곡선마사지 △C자형의 등판, U자형의 방석, V자형의 다리형태의 신체 구조에 맞춰 고안된 인체공학적 CUV디자인이 차별화된 마사지를 경험시켜준다.

이외에도 저녁모드, 딥티슈와 3가지 나라별 마사지를 비롯한 11종류 자동모드가 탑재되어 취향별로 안마를 받을 수 있다. 헤드레스트 안쪽에서 분출되는 광선테라피는 사용자의 심신안정에 기여한다.

또한 해당 브랜드의 이노베이션 발 마사지기는 다년간의 연구 및 개발을 거쳐 출시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보다 효과적인 온열마사지를 할 수 있도록 반신욕기에 사용되는 카본히터가 내장돼 있다. 덧붙여 360도 에어마사지로 발전체를 마사지하며, 발바닥 진동/롤링 마사지도 가능하다.

아울러 힐링숄더는 온열 테라피 어깨 마사지기로, 강력한 안마볼을 통해 정방향, 역방향으로 다양하게 마사지를 하며 차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로하스테크 김창겸 대표는 “수입품 위주의 안마의자 시장에서 독자적인 기술력을 갖춘 제품 성능으로 평가받는 브랜드를 만들겠다”라며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설계된 마사지의자에서 안락함을 체험해보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