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전문 인강 ‘랩스온라인’, 오픽강의 ‘10일안에 끝내는 OPIc’ 런칭
상태바
어학전문 인강 ‘랩스온라인’, 오픽강의 ‘10일안에 끝내는 OPIc’ 런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3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학전문 랩스어학원이 인터넷강의(인강) 사이트 ‘랩스온라인(LABS ONLINE)’을 통해 초보자도 단기간에 마스터 가능한 ‘10일안에 끝내는 OPIc’ 강좌를 새롭게 런칭했다.

새로운 강좌는 오픽IM/ IM2 레벨을 위한 강의로 배경설문 선택 전략부터 문제유형별 핵심 파악, 실전문제를 통한 실전대비까지 10시간 강의로 오픽 IM/IM2 획득이 가능하도록 꼭 필요한 핵심만으로 구성해 오픽시험 준비를 돕는다.

랩스온라인의 오픽강의를 책임지고 있는 KC강사는 다년간 랩스어학원에서 오픽 및 영어회화를 전문적으로 강의해온 전문 강사로서 유쾌하면서도 꼼꼼한 티칭 스타일로 랩스어학원 본원 1등 영어강사로 잘 알려져있다.

KC강사는 수년간 현장에서 경험한 학생들의 고충과 오픽강의를 통해 집약된 노하우로 10시간 강의만으로 레벨 달성이 가능하도록 핵심만을 모아 쉽고 재미있게 강의한다고 한다. 본 오픽인강에서도 KC강사만의 활기 넘치는 강의를 접할 수 있다.

랩스온라인의 오픽강의는 취업준비로 바쁜 대학생, 취준생과 업무 등으로 학원수업을 듣기 어려운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런칭 기념으로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랩스온라인에서는 오픽강의 외에도 SPA, TSC, 중국어기초, ESPT 등 다양한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강남오픽학원으로 유명한 랩스어학원은 양재 본원 외 신촌, 종로 외에도 수원, 동탄, 천안, 의정부, 울산 등 전국 11개 지점에서 전문 어학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강의 정보는 랩스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