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 초소형에 압도적인 음향 구현 ‘고어 어쿠스틱 벤트’ 출시
상태바
고어, 초소형에 압도적인 음향 구현 ‘고어 어쿠스틱 벤트’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3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소재 과학 기업 고어는 혁신적인 기술력이 돋보이는 신제품 고어 어쿠스틱 벤트(GORE Acoustic Vent) GAW337과 GAW338 시리즈를 출시했다. 고어는 글로벌 벤팅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세계 유수 기업에 수십억 개의 ‘고어 포터블 일렉트로닉 벤트’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고어 어쿠스틱 벤트 GAW337과 GAW338 시리즈는 기존 제품보다 더욱 높고 균일한 음향 성능을 구현함과 동시에 최대 수심 2m에서 1시간 동안 지속되는 방수 성능(IP68)을 제공한다. 또한 1.0mm의 초소형 벤트 크기로 점점 슬림해지는 모바일 제품 디자인에 탁월한 설계 유연성을 제공하며, 디바이스의 미적인 요소까지 고려해 흰색(GAW337)과 검정색(GAW338) 색상으로 출시한다.

최근 모바일 시장은 휴대폰 및 웨어러블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높은 방수 성능과 함께 탁월한 음향 성능을 유지시키는 혁신적인 벤팅 기술을 요구하고 있다. 초소형 크기와 탁월한 음향 성능을 보여주는 이번 신제품 고어 어쿠스틱 벤트는 이런 모바일 시장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고어 포터블 일렉트로닉 벤트’ 프로덕트 스페셜리스트 테리 다이(Terry Dai)는 “이번 신제품은 고어의 기술적 강점을 극대화시킨 제품으로 초소형 크기에 음향과 방수 성능을 강화했다”며 “혁신적인 수준을 한 단계 뛰어 넘은 제품이다”고 말했다.

이어 “신제품 어쿠스틱 벤트 개발 시 100% ePTFE GORE 멤브레인으로 음향 성능은 높이면서도 점점 더 슬림해지는 모바일 및 웨어러블 트렌드를 고려해 제품 크기를 줄이는데 중점을 뒀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 고어 어쿠스틱 벤트는 흰색의 소수성 및 검정색의 소유성 멤브레인의 2가지 색상 옵션과 함께 표준형 및 주문형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높은 내구성의 아크릴 점착제로 견고한 방수 점착 성능을 제공하며 영하 20℃에서 영상 85℃까지의 탁월한 내온성을 제공한다. 더불어 최대 수심 2m에서 1시간 동안 지속되는 방수 성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