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반영구화장 수강, 17년 노하우 ‘페이스터치아카데미’
상태바
대전 반영구화장 수강, 17년 노하우 ‘페이스터치아카데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3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순한 수강생의 자격증취득이 아닌 비전 있는 꿈을 실현 하는데에 있어 최선의 방법을 제시하는 페이스터치아카데미가 수강생들의 교육에 큰 열정을 보이고 있다.

한국세미퍼머넌트협회(현 KBEA) 초창기에 대전에서 시작된 페이스터치아카데미는 17년의 오랜 역사와 풍부한 경험을 갖춘 반영구화장 교육 전문업체로, 국제미용가연합회의 지부로서 부천, 전주, 대전에 지점을 두고 있다.

페이스터치아카데미는 17년 동안 교육해온 오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 뿐만 아니라 수강생의 성공을 위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진심을 다해 교육에 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소수의 수강생으로 운영해 개인기량의 향상에 우선순위를 두고 교율을 진행하고 있으며, 교육생들의 자격증취득 및 각 종 미용대회 참가자격을 갖추고 수료 시 디플로마를 발급하고 있다.

또한 기존의 기술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개발한 새로운 반영구화장 눈썹특허기술로 교육생들에게 업그레이드된 고급기술을 전수해 실전에서 프로페셔널한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한다.

수많은 교육생들이 자격증 취득을 시작으로 국제대회에서 입상해 국내는 물론 한류의 영향이 큰 중국에서도 페이스터치아카데미의 수준높은 기술을 습득해 성도, 정주, 장사, 심천 등지에서 많은 학원장을 배출됐다.

초대 창립원장이자 페이스터치아카데미 대표원장인 대전지점 원장은 “서울까지 가는 번거로움없이 대전에서도 청담 페이스터치에서와 같은 수준 높은 반영구화장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지방교육의 인식을 벗어나기 위해 대전지점의 반영구화장 교육도 서울의 교육과 동등하게 진행되도록 구성돼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자격증시험과 미용대회 수료 시 디플로마 발급과 페이스터치아카데미에서 배출된 교육생들에게 지속적으로 새로 도입된 기술에 대한 정보와 세미나로 꾸준한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