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기유통, 쿠크다스콘·랑그드샤콘 재료·기계와 세부 재료 전문 제공
상태바
신세기유통, 쿠크다스콘·랑그드샤콘 재료·기계와 세부 재료 전문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3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디저트 및 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각종 재료 전문 신세기유통이 최근 인기 상품인 쿠크다스콘, 랑그드샤콘의 재료/기계 관련해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잔잔한 신뢰를 받고 있다.

쿠크다스콘, 랑그드샤콘은 프랑스 고급과자 위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얹진 디저트를 말하는데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며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디저트 아이스크림이다.

하지만 이런 이유로 많은 디저트업계에서 재료와 기계 등을 찾고 있지만 일본 직수입에 의존을 해 공급이 원활하게 되지 않은 점이 있고, 다소 많은 업주들이나 소비자들이 쉽게 구하지 못하는 부분들도 많이 있어 이런 불편함을 해소해줄 수 있는 방법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계속 찾아 보아야만 했다.

이에 신세기유통은 업주, 소비자들이 곤란함을 느끼지 않게 쿠크다스콘, 랑그드샤콘의 재료/기계를 완벽하게 제공하고 있음을 밝혔고, 실제 접하기 힘든 재료들이나 기계 또한 쉽게 접할 수 있어 주변에서도 알음알음으로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관계자는 “쿠크다스콘, 랑그드샤콘 말고도 유행 디저트품목은 항상 수요가 급증하는 경향이 있는데 매번 디저트업자들이 물건을 못 구하는 경우가 많다”며 “저희 신세기유통은 수요자들이 곤란함을 겪지 않게 완벽하게 재료/기계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