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즈킹, 유아·어린이 캐리어 ‘미니언즈캐리어’ 4종 신제품 출시
상태바
토이즈킹, 유아·어린이 캐리어 ‘미니언즈캐리어’ 4종 신제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3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구∙유아용품 브랜드 토이즈킹(TOYSKING)은 어린이캐리어 신제품 ‘미니언즈캐리어’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니언즈캐리어’는 미니언즈 정식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제작된 정품이다. 제품 태그에는 미니언즈 정품 홀로그램 인증 스티커와 토이즈킹 정품 홀로그램 인증 스티커가 부착돼 있다.

이 유아캐리어의 디자인에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인 미니언즈의 형태, 색상, 의상 등이 그대로 반영돼 있다. 따라서 해당 제품은 일반적인 캐릭터 유아캐리어와 차별화돼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종류는 18인치 원형 하드캐리어(레드/멜빵), 18인치 사각 캐리어(청멜빵), 18인치 사각 얼굴 캐리어, 미니 크로스백으로 구별돼 있다.

이 중 18인치 원형 하드캐리어의 손잡이는 미니언즈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바나나 모양의 여닫이 지퍼가 있으며, 타원형 형식의 수납공간이 존재한다. 캐스터의 경우 360도 회전되며, 소음이 없다.

청멜빵을 입고 있는 18인치 사각 캐리어 또한 높이 조절 가능 손잡이와 부드러운 여닫이 지퍼가 있으며, 수납공간이 넓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납공간이 존재해, 여러 종류의 물품을 담기 용이하다.

이외에 미니언즈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디자인된 18인치 사각 얼굴 캐리어는 견고하고, 넓은 수납 적재 공간을 갖췄다는 게 특징이다. 미니 크로스백의 경우 허리에 두를 수 있어 휴대가 편리하며,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 지퍼가 달려 있다.

토이즈킹 관계자는 “추석 등 연휴 기간에 아이들과 함께 단란하게 국내∙해외여행을 떠나는 부모들이 적지 않은 추세다”며 “이 같은 흐름에 발맞춰,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빼닮은 어린이캐리어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들이 이번 어린이캐리어 신제품을 통해 가족여행 시 더욱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토이즈킹 자사몰에서 위 유아캐리어에 관한 상세 정보 확인 및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