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힐스, 크라우드 펀딩·ICO 플랫폼 ‘킥아이씨오’와 제휴
상태바
코인힐스, 크라우드 펀딩·ICO 플랫폼 ‘킥아이씨오’와 제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30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화폐(cryptocurrency) 관련 정보 서비스 플랫폼 기업 코인힐스는 싱가폴과 러시아에 기반을 둔 크라우드 펀딩 및 ICO 전문 플랫폼 ‘킥아이씨오’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킥아이씨오는 코인힐스와 협력으로 국내에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코인힐스는 아이소바코리아 등 국내외 유수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회사에서 오랫동안 디지털 비즈니스, 엔지니어링 및 마케팅 업무를 담당해온 김정 대표가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지난 2014년 창립한 디지털 화폐 관련 정보 서비스 플랫폼 기업이다.

국내외에서 유통되고 있는 많은 디지털 화폐와 비트코인 그리고 이와 연관된 다양한 지표 및 정보 들을 한 곳에서 쉽고 빠르게 조회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해 국내 디지털 화폐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다.

코인힐스 김정 대표는 “국내 디지털 화폐 거래규모가 주식시장을 곧 뛰어넘을 것이라는 예측이 있을 정도로 투자자들의 가상 화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그동안 쌓아온 가상 화폐 관련 정보 서비스 플랫폼으로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서 본격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려는 킥아이씨오를 도와 투자자들에게 편리하고 우수한 ICO 플랫폼을 선보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디지털 화폐와 비트코인은 기존 금융권에 제도화돼 곧 일상 생활 속으로 녹아들 것”이라며 “코인힐스가 제공하고 있는 비트코인 및 디지털화폐 관련 지표가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로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디지털 화폐를 사용하는 이들에게 공신력 있는 기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