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주안 중국어학원 ‘더퍼스트어학원’, 전문성·다양성 갖춰
상태바
인천 주안 중국어학원 ‘더퍼스트어학원’, 전문성·다양성 갖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3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주안 중국어전문학원 더퍼스트어학원은 유학파 유명 강사진과 원어민 강사진을 대거 초빙함으로써 효과적인 학습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대화 스킬을 위한 다채로운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인천주안 중국어 최다강좌 보유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인천에서 중국어를 공부하려는 학습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중국어를 처음 배우는 기초 학습자부터 고급 레벨의 학습자까지 수용할 수 있는 폭 넓은 커리큘럼을 지닌 중국어 회화수업은 물론 인천유일 HSK 4급/5급/6급 전강좌를 개강해 자격증을 준비중인 수강생들에게 기출문제 유형분석 및 실질적인 공략법으로 문제 적중률을 높인, 고득점 합격을 위한 실전 대비 강의도 각광받고 있다.

인천 중국어 전문학원 더퍼스트어학원은 ▶다양한 과정별.시간대별 교차수강 지원 ▶HSK수강 시 정규회화수업 지원 ▶직장인 지원과정 ▶가족.친구 동시등록 추가할인 ▶무료 상담.레벨테스트.청강 ▶장.단기 휴학제도 ▶저렴한 수강료 등 차별화된 수강생 맞춤 편의제도를 지원하는 학원으로 인천지역 수강생들에게 인지도가 높다.

한편 인천 주안 중국어학원 더퍼스트어학원에서는 토요일 집중과정으로 진행되는 주말반 수업과개인의 특성에 맞춰 진행되는 일대일 맞춤수업의 수강도 가능하다.

인천지역 중국어 교육을 선도하는 더퍼스트어학원의 김동연 대표이사는 “실생활 위주의 중국어회화 수업을 더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학습자들에게 중국어의 흥미를 계속적으로 유지시키는게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강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더퍼스트어학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