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웨어, 육아용 공기측정기 ‘베이비’ 에디션 국내 출시
상태바
어웨어, 육아용 공기측정기 ‘베이비’ 에디션 국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3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측정기를 개발하는 실리콘밸리 스타트업 어웨어(AWAIR)가 베이비 에디션을 국내에 판매하기 시작했다. 

어웨어 베이비는 아이방에 잘 어울리는 컬러로 디자인된 제품이다. 기존 원목으로 만들어진 어웨어 제품과는 달리 친환경 실리콘으로 제작되었고, 각진 모서리를 둥글게 만들어 아이가 만져도 위험하지 않도록 제작됐다.

어웨어는 베이비 에디션 출시에 앞서 부모들을 위한 여러 기능을 추가했다. 관심사 설정 항목에서 ‘육아’를 선택하면, 육아에 도움 되는 공기 관련 팁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디스플레이 설정 모드에서 온도/습도 모드를 선택하면 기기의 LED 조명을 통해 온도와 습도, 그리고 전반적인 공기 정보를 번갈아 가며 보여준다. 이 기능들 모두는 고객들의 요청이 반영된 추가된 것이다.

어웨어는 최근 ‘알림’ 기능을 추가한 바 있다. 5가지 센서별 알림을 받을 항목을 선택하면, 비정상적인 변화가 감지되면 기기의 LED 디스플레이 혹은 앱을 통해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이 또한 고객으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반영한 것인데, 사용자들이 더욱 적극적으로 행동을 변화시켜 실내공기질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다.

어웨어는 현재 미국 아마존 공기질 카테고리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일본, 영국 아마존에서도 판매되며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를 본격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