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어시스템즈 「오리노코 AP-200」
상태바
아기어시스템즈 「오리노코 AP-200」
  • NETWORK TIMES
  • 승인 2002.04.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대비 성능 우수한 소기업용 무선랜 액세스 포인트
AP-200은 설치하기 쉽고, 소규모 기업체에 적합한 액세스 포인트로 일반적인 액세스 포인트가 가지는 전
아기어시스템스코리아(대표 박수달)는 소규모 사업체를 위한 저렴한 가격대의 ‘오리노코 AP-200’을 발표했다. AP200은 기존 기업용 고성능 무선 네트워킹을 위한 오리노코 ‘AP-500’과 거의 성능상의 차이가 없으면서 중소규모 사업체를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AP-200은 설치하기 쉽고, 소규모 기업체에 적합한 액세스 포인트로 일반적인 액세스 포인트가 가지는 전 기능(로밍, 외부안테나 연결가능, 파이어월 기능, WEP 암호화)을 가진 제품이다.

AP-200은 10/100베이스T 두개의 이더넷 포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이더넷 허브 없이도, 확장된 무선 네트워크 구축이 가능하다. 또한 SNMP 관리, TFTP 커널 업로드, 확장된 MIBs, 그리고 임베디드 텔넷과 CLI 등을 지원, 네트워크 관리가 간편하며 전자레인지에 인한 간섭을 최소화했다. AS-2000은 AMSA(Advanced Mobile Security Architecture)를 근간으로 사용자 및 세션별 WEP 키 자동분배 기능을 지원한다.

한편 AP-200은 차세대 성능과 용량을 고려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기능을 가지고 있어 업그레이된 펌웨어를 수용할 수 있다. 또한 WEP(Wired Equivalent Privacy)의 보안에 대한 취약점을 해결한 WEP 플러스의 128비트 암호화를 사용함으로 수준높은 보안시스템을 제고한다.

■ 문의: 02) 767-1850 / www.orinocowireless.com

주요 특징

■ 기존 AP의 모든 기능 지원하면서 가격대비 성능 우수
■ SNMP 관리, TFTP 커널 업로드 등으로 네트워크 관리 간편
■ 설치 용이·소규모 기업체에 적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