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위즈엑스퍼트, 이러닝 확산 공동 프로모션
상태바
로지텍·위즈엑스퍼트, 이러닝 확산 공동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2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대표 정철교)와 위즈엑스퍼트(대표 명재형)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학원, 대학, 기업이 쉽고 빠르게 이러닝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환경구축을 위한 더블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로지텍의 ‘4K UHD 웹캠 브리오’와 위즈엑스퍼트의 동영상 강의 제작 및 지원 소프트웨어 ‘닥줌프로(DocZoom Pro)’를 함께 특가로 구매해 동영상 강의 제작의 효율성과 영상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기존의 동영상 강의 제작 방식을 보면 비싸고 어려운 소프트웨어, 고화질 동영상 강의 촬영을 위한 값비싼 캠코더와 별도 마이크, 촬영을 위한 스튜디오 등이 필요하여, 중소규모의 학원, 대학, 기업 등에서 이러닝을 시작하기에는 많은 부담이 되었던 것이 사실이다.

▲ 로지텍 브리오 웹캠

로지텍 브리오 웹캠과 닥줌 프로를 함께 사용하면, 이러한 비용과 환경의 고민 없이 누구나 PC나 노트북만 있다면 쉽고 빠른 동영상 강의 촬영, 편집, 배포가 가능하다.

닥줌프로는 인터랙티브 강의부터 멀티미디어 강의 교안제작, 강의 영상 녹화에 이르기까지 전문적인 강의 활동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강사용 통합 도구다. 닥줌프로를 활용하면 쉽고 직관적인 UI 를 통해 강의 동영상 제작의 준비, 제작, 편집에 걸리는 시간과 수고를 획기적으로 절감해 주며, 실시간 MP4 인코딩을 지원해 강의 동영상 업로드 시간도 단축해 주어 동영상 강의 제작 및 활용의 효율성을 높여 준다.

브리오 웹캠은 4K UHD 해상도, 5배 디지털 줌, HDR 및 RightLight를 지원하는 로지텍의 최고급 웹캠이다. 조명 상태에 관계 없이 초고화질 카메라로 높은 품질의 선명한 강의 영상을 녹화 또는 스트리밍 할 수 있다. 또한 65~90도까지 다양한 시야각을 지원하고, 복잡한 주변환경에서도 초점을 맞춰주어 선명한 동영상 강의 촬영이 가능하다. 주변소음 제거기능이 내장된 전방향 듀얼 마이크는 강사의 목소리를 깨끗하게 전달해 준다.

로지텍코리아 조성우 이사는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는 브리오 웹켐과 위즈엑스퍼트 닥줌 프로의 결합은 국내 이러닝의 대중화를 선도할 것”이라며 “이번 더블업 프로모션을 통해 중소규모의 학원, 대학, 기업들이 빠르고 효율적으로 이러닝 서비스를 제공해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오는 8월 29일에서 3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이러닝 코리아 2017 전시회’의 위즈엑스퍼트 부스를 방문하면 솔루션을 실제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