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초중등영어학원 EPS국제어학원, 기초 탄탄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대구 초중등영어학원 EPS국제어학원, 기초 탄탄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2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초중등 영어학원으로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는 EPS국제어학원이 오는 9월 2일 2차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

어릴때부터 체계적인 영어교육을 받기위해 초중등 영어학원을 찾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부모들의 기대와 달리 아이들이 수업에 적응하지 못하고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아 부모들의 고민은 깊어져만 간다.

대부분 학원에서는 무조건 외우는 학습법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렇게 진행하면 단기간에 성적이 향상될지는 모르나 기초를 탄탄하게 할 수 없으며, 단순 외우는 학습법이 반복되면 점차 흥미를 잃어버리게 된다.

이에 EPS국제어학원은 기초부터 탄탄하게 할 수 있는 올바른 공부방법과 함께, 단순 외우는 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나 학생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수업방식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롤플레이나 스토리텔링 위주의 수업을 통해 읽기, 말하기, 문법을 기초부터 탄탄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단순한 암기과목이나 시험과목이 아닌 하나의 언어로 자연스럽게 말하고 쓸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관계자 측 설명이다.

ELLEN 원장은 “EPS국제어학원만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수능, 내신의 문제 유형이 어떤 식으로 변형돼도 막힘 없이 해결할 수 있는 영어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국제영재반을 운영하고 있다. 실제로 국제유학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국제영재반에서는 TOEFL과 함께 IELTS도 진행하는 건 물론 실질적으로 필요한 여러 가지 팁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체계적으로 유학을 준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초등생의 경우 3,4학년, 5,6학년으로 나눠 수준별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주 2회씩 3가지 분야, 매주 수요일 2회씩 무료 특강을 ELLEN 원장과 해외파 전문강사가 직접 수업을 진행한다.

내신이 중요한 중등생의 경우 내신에 제대로 대비하기 위해 시험 1개월 전부터는 학교, 실력 별로 나눠 수행평가와 내신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나 학교수업처럼 무조건 듣고 외우는 수업이 아닌 서로 대화하고 토론하는 학습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내신은 물론 회화실력의 향상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EPS국제어학원은 9월 2일 2차 입시설명회를 앞두고 있다. EPS국제어학원 관계자는 “9월 2일 2차 입시설명회에서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은 물론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