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야구존 등 스크린야구장, 초보창업자에 인기
상태바
리얼야구존 등 스크린야구장, 초보창업자에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2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2의 인생을 시작하는 창업의 종류가 외식, 프랜차이즈 등으로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지만, 초보 창업자가 선뜻 목돈을 들여 뛰어들기는 쉽지 않다. 때문에 초보 창업자라면 창업을 고민하는 아이템에 대해 전문가 의견과 함께 본인 스스로가 철저하게 분석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초보 창업자들에게 중요한 필수 조건으로 우선 인건비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과 트렌드를 잘 타고 있는지, 또한 소비 연령층이나 대상 성별이 너무 한정되어 있지 않은지를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 리얼야구존 서울 방이동 직영점 카운터 전경

이런 상황 속에서 초보 창업자에게 적합한 창업아이템으로 ‘리얼야구존’을 비롯한 스크린야구장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리얼야구존’은 투자비용에 비해 매출 및 순이익율이 매우 높고, 인건비가 높게 들어가지 않는다. 또 특별한 전문지식이나 교육 없이도 창업이 가능해 초보창업자들이 창업하기에 적합하다는 평이다.

매장 계약 기준 200호점을 돌파하며 현재 스크린야구장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리얼야구존’은 가맹점과 본사의 상생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매장 운영은 물론 매출 활성화를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때문에 매장을 운영하다가 매출과 서비스에 만족해 추가 매장을 더 오픈하는 점주들도 늘어나고 있다.

‘리얼야구존’ 관계자는 “리얼야구존은 앞선 기술력과 약 500만명의 누적 고객 데이터를 통해 차별화된 게임 경쟁력을 갖춘 스크린야구 대표 회사”라며, “창업주들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 방안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얼야구존’은 국내의 성공을 기반으로 해외시장에도 진출하여 일본 도쿄와 중국 상하이에 직영점을 내며 진출해 있으며, 미국 진출을 위한 현지 업체와의 협의도 적극적으로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