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 HTML5 기반 웹 단말 ‘웹톱’ 출시
상태바
인스웨이브, HTML5 기반 웹 단말 ‘웹톱’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8.28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기기서 동일한 화면 UI 제공…디바이스 연계 및 단말 관리도 가능
▲ 인스웨이브시스템즈가 HTML5 기반의 웹 단말 ‘웹톱’을 출시했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HTML5 기반의 웹 단말 ‘웹톱(W-ebTop)’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HTML5 기반의 웹 단말 시스템은 복잡한 인터넷 환경과 다양한 브라우저에서도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가능하게 하고, 데스크톱에서 스마트 기기까지 동일한 화면 UI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편리한 업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의 웹톱은 웹스퀘어5 기반의 시스템으로 웹 표준 환경에서도 기존 단말 시스템의 기능을 유연하게 구현할 수 있으며, 전사적 뷰(View) 통합으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자사 HTML5 통합 플랫폼 ‘W-기어’를 활용해 액티브 X 등의 기술 문제점을 해결하고, 통신/금융 디바이스 연계 및 단말 관리 기능 등 단말 시스템에 특화된 기능도 제공한다.

원 소스 멀티 유즈(One Source Multi Use)로 PC, 태블릿, 스마트폰, 키오스크와 같이 다양한 디바이스를 지원하며, 영업점의 데스크톱에서 제공하는 동일한 정보와 콘텐츠를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에도 동일하게 제공할 수 있어, 창구에서는 물론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맞춤형 서비스 등 다각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