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2단폴더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2단폴더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28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기어는 2단 폴더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 BE100’을 출시했다. 서머너 BE100은 블루투스 4.1버전중 가장 최신형 칩셋인 CSR8645를 탑재해 APTX 고음질을 지원한다.

서머너 BE100은 타 제픔과 차별화를 위해 게임캐릭터 소환사를 컵셉으로 제작돼 서머너 제품을 사용할 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자체 한글 보이스 내장으로 유명 게임 성우의 음성을 탑재해 게임의 재미를 추가했으며 넥밴드에서 음성으로 모든걸 처리할 수 있도록 구글 보이스와 한번에 연동되고 무료 제공되는 몬스타보이스 앱을 설치하면 모든 카톡 트윗 문자 메시지들을 음성으로 자동 보고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음악 감상을 위해 3단계 이퀄라이저를 지원하고 2시간 충전으로 최대 14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호환되며 편리한 자동 줄감기 기능을 보강해 생활방수 기능도 갖췄고 실리콘재질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몬스타기어 이승재 대표는 “서머너 BE100은 스마트하고 재미 요소를 갖춘 몬스타만의 노하우를 잘 나타내는 제품이다”며 “음질, 디자인, 편의 기능, 소프트웨어 등의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만든 제품이라 모든 사용자 활동 형태에 고루 부담없이 편리하게 착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