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거창서 친환경 재배로 기르는 ‘꿈의베리 이창모아로니아’
상태바
경남 거창서 친환경 재배로 기르는 ‘꿈의베리 이창모아로니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28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꿈의베리 이창모아로니아]

기록적인 폭염으로 많은 이들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기온이 높아질수록 기력 소모가 크고 쉽게 피로해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기 때문이다.

평소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생활을 병행해야 우리 몸을 지키는 힘인 ‘면역력’을 유지할 수 있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쉽지 않은 이야기. 그렇다면 건강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슈퍼 푸드의 힘을 빌려보는 것은 어떨까. 마침 몸에 좋기로 입소문 자자한 ‘아로니아’가 제철을 맞았으니 주문을 서둘러보자.

‘블랙초크베리’ 또는 ‘킹스베리’라는 이름으로도 불리는 아로니아는 현존하는 지구상 식물 중 신체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성분을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심장병을 비롯한 각종 성인병 예방 효과가 탁월하며, 항암, 항균 효과와 더불어 눈의 피로를 해소하고 시력을 보호하는 효과까지 뛰어나니 장시간 컴퓨터 앞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이나 수험생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처럼 귀한 아로니아를 농가 직거래로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면 어떨까. 청정 자연의 품에서 뜨거운 햇살을 가득 받고 실한 열매를 맺은 국산 아로니아를 더욱 신선하게 맛보고 싶다면 경남 거창군 가조면에 위치한 ‘꿈의베리 이창모아로니아’의 문을 두드려보자. 물 맑고 공기 좋은 경남 거창에 위치한 아로니아 전문 농가인 ‘꿈의베리 이창모아로니아’는 친환경 재배 농법으로 정성껏 기른 신선한 아로니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맑은 물과 비옥한 토양, 풍부한 일조량과 큰 일교차로 더욱 단단한 과육을 뽐내는 ‘꿈의베리 이창모아로니아’는 당도가 높고 신선한 것이 특징이다. 무농약 재배를 고집하며 자연의 힘으로 기르는 만큼 우리 가족을 위한 건강식으로 손색이 없다(인증번호 제60-3-512호).

농장 관계자는 “흑진주처럼 빛나는 아로니아 생과뿐만 아니라 365일 언제든 간편히 섭취할 수 있는 아로니아 분말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아로니아 분말은 방부제, 색소, 향로, 설탕을 전혀 쓰지 않은 100% 아로니아 파우더로, 영양소를 고스란히 간직했을 뿐 아니라 우유, 요거트에 섞거나 샐러드드레싱, 베이킹 등 다양한 요리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처럼 ‘꿈의베리 이창모아로니아’는 자연이 빚어낸 선물, 아로니아를 안전한 농가 직거래로 실속 있게 즐길 수 있기에 더욱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우리 가족을 위한 특별한 건강식품이 필요하다면 거창 아로니아 ‘꿈의베리 이창모아로니아’를 만나보자. 아로니아 생과 및 아로니아 분말 구매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인터넷으로 ‘꿈의베리’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