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파인뷰 GXR1000’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
상태바
파인디지털, ‘파인뷰 GXR1000’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2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프리미엄 블랙박스 ‘파인뷰 GXR1000’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슈퍼 풀 HD(Super Full HD) 화질에 신소재 시트를 적용하여 홍채를 형상화한 푸른빛의 라이팅을 구현하는 ‘파인뷰 GXR1000’ 블랙박스의 뛰어난 성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체험단 모집, 패키지 특가 이벤트 등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파인뷰 GXR1000 체험단 모집은 오는 8월 30일까지 파인드라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모집되며, 총 100명을 선정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GXR1000 홍보 동영상 및 이지를 개인 SNS와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한 후 해당 URL을 소문내기 게시판에 올리고 신청서를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최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 15명에게는 체험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모든 미션을 완수한 체험단 전원에게는 체험 제품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또는 GXR1000 신제품 구입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MONSTER7 & GXR1000 패키지 특가 이벤트는 오는 9월 8일까지 다나와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 하단 매립이 가능한 차종을 대상으로 100명 선정된다. 당첨자는 9월 13일 다나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파인뷰 GXR1000은 홍채를 형상화한 푸른빛의 라이팅을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어두울때도 블랙박스가 잘 보이도록 만들어 차량 테러와 귀중품 도난, 물피도주를 예방한다. 또한 화질 성능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영상 손실은 최소화하는 파인뷰의 풀픽셀 이미지 프로세싱 기법을 적용, 슈퍼 풀HD 초고화질을 지원해 디테일을 생생하게 녹화할 뿐 아니라 QHD 화질의 제품이 갖고 있던 저장용량 문제까지 해소했다.

제품은 최고급 TV에 사용되는 IPS 패널 채용해 최상의 해상도와 시야각을 자랑하며, 듀얼 화각을 지원해 번호판 촬영에 최적화된 '표준 화각'과 차량 주변 상황 확인에 유용한 ‘와이드 화각’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차선이탈경보, 전방추돌알림 등의 ADAS 플러스, 설정해둔 전압에 이르면 스스로 전원을 차단해 차량 배터리를 보호하는 배터리안심보호 기능 등 안전운전을 위한 다양한 부가기능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