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HK테일러, 쉽게 준비하는 결혼예복 풀 패키지 이벤트
상태바
맞춤정장 HK테일러, 쉽게 준비하는 결혼예복 풀 패키지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정장 전문점 HK테일러에서 예비신랑을 위한 맞춤예복 풀 패키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HK테일러의 예복 풀 패키지는 예식 전, 후를 생각한 실용적인 패키지이다. 턱시도 스타일의 예식 디자인에서 일반 정장으로 변형(리폼)이 가능해, 맞춘 예복으로 세련된 결혼식 의상 맞춤이 가능하다.

풀 패키지에는 정장의 리폼뿐만 아니라, 패키지에 포함된 맞춤 셔츠 역시도 리폼이 진행되어 예복 셔츠에서 정장 드레스 셔츠로 다시 입을 수 있다. 또한 웨딩 촬영을 위한 신랑, 신부의 커플 턱시도 대여가 1회 구성되어 있으며 대여 진행시, 액세서리를 무료로 추가 대여 받을 수 있다. 대여 액세서리와 별개로 예복 코디를 위한 보타이, 포켓치프, 부토니에가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어 예복 코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업체의 예복 풀 패키지는 원단에 따라 다양한 패키지 가격이 준비되어 있으며 패키지에 따라 추가 혜택이 있다. 더불어 예복 진행 시, 구두와 벨트의 액세서리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에서 제작소를 운영 중이다. 퀄리티 향상과 유지에 힘쓰고 있는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의 예복 풀 패키지로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예복을 찾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HK테일러는 수미주라 맞춤정장과 손바느질 비스포크 전문 테일러 숍으로 각각의 제작소가 운영되고 있으며 목동본점, 청담점 외 전주점, 광주점, 대구 중앙, 대구 앞산점 등 전국 24개 지점이 운영중이다.

맞춤예복 패키지 외 비즈니스 정장 이벤트와 이태리 로로피아나, 에르메네질도 제냐, 피아젠자, 스카발, 드라퍼스, 체루티와 영국 스카발, 홀랜드&쉐리, 해리슨, 런던 슈렁크, 바워로벅등의 원단으로 진행되는 손바느질 수제정장 이벤트도 같이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