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드레스박람회, 내달 1일 개막…지역 최대규모
상태바
대구웨딩드레스박람회, 내달 1일 개막…지역 최대규모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2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사이다 같은 축제정보가 있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더없이 좋은 소식이다. 대구에서 유명한 동성로웨딩축제가 9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동안 지역 최대규모의 웨딩드레스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 전망이다.

특히 이번행사는 대구에서 규모가 큰 대형웨딩샵들과 메이컵이 유명한 웨딩샵등 많은 웨딩샵들이 평소 보기 힘든 신사웨딩드레스 위주로 전시하고 또한 웨딩드레스 라인별로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전시해 더욱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므로 신부들이 보다 쉽게 웨딩드레스를 선택하도록 했으며 특히 현장에서 스드메계약시 큰폭의 할인혜택을 제공하여 합리적인 결혼준비가 되도록 했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 행사는 대구지역 최대규모 웨딩드레스축제로 치러질 예정이고 대구예식장부터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 대구웨딩스튜디오, 대구허니문, 대구한복, 대구예물등 수많은 업체들이 참여하는 명실상부한 웨딩축제이므로 결혼준비에 최대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대구인근 구미웨딩박람회나 구미결혼박람회, 경주웨딩박람회, 김천웨딩박람회, 영주웨딩박람회를 찾는 예비부부들이 이번 행사에 많이 방문할 예정이어서 지방예식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도 할인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듯하다.

대구결혼박람회관계자는 “이번 동성로웨딩축제에 참가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다양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더 세심한 배려가 되어있고 대구스드메와 예식장 현장 계약시 대구최고수준의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므로 대구 경북지역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장소인 패션주얼리타운은 시내 노보텔 뒤편 동아백화점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동성로웨딩축제’ 관련 자세한 사항은 동성로웨딩축제를 검색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