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침대,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 오픈
상태바
시몬스침대,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2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몬스침대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성남 분당구 금곡동에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을 열었다. 시몬스 침대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는 각 지역별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약 260평 규모, 총 4개 층으로 구성된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은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제품인 ‘뷰티레스트’ 뿐만 아니라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과 퍼니처 등 ‘시몬스 룩’으로 보다 인기를 얻고 있는 시몬스의 최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 지하 1층에 마련된 ‘매트리스 랩(Mattress Lab)’에서는 시몬스의 독자적인 기술인 '포켓스프링'과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해 배치하는 ‘조닝(Zoning)’ 기술, 그리고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다양하게 믹스, 배열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고객이 직접 만지며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침대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시몬스의 역사적인 순간들을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와 '조닝(Zoning)'과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이 담겨있는 '테크니컬 존(Technical Zone)'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1층에는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며 프리미엄 혼수로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레스트 블랙’의 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블랙 멘션’(BLACK Mansion)이 함께 구성돼 있다.

2~3층에는 다양한 조합으로 활용이 가능한 패밀리 베드 존과 싱글족과 자녀를 위한 싱글 베드 존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침실 룩이 구현되어 있는 게 특징이다. 또 ‘국민 침대’로 알려진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보다 다양한 매트리스들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등을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