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집게어학원, 토플 시험 집중 종일반·저녁반 개강
상태바
족집게어학원, 토플 시험 집중 종일반·저녁반 개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2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플(TOEFL) 학원이 많기로 유명한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해 있는 족집게 어학원은 9월 토플 시험 집중 종일반 그리고 9월 토플 시험 저녁반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9월 토플 시험 집중 종일반 과 9월 토플시험 저녁반은 주로 토플점수가 70~90점 사이의 학생들이 20~30점 정도의 토플 점수 상승을 목표로 한 토플을 공부하는 학생이 들어야 하는 토플 점수 올리는 방법을 주로 배우는 족집게 토플학원의 종일반이다.

족집게 어학원의 토플학원 강의를 희망하는 학생은 홈페이지의 등록 관련 내용 및 토플 학원비를 모두 확인한 후에, 여기 토플 학원 등록이 거의 확정된 상태에서 족집게 어학원 이종호 원장과 전화 상담 후 등록이 결정될 수 있다.

토플학원을 알아보는 단계에서는 학원 직원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족집게 어학원 등록을 완료한 후에 사전 예약 후 방문 상담도 가능하다. 학생과 등록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학원직원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먼저 등록한 학생들과 수준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는 등록이 불가능 할 수도 있다. 현재 학생이 토플과외나, 토플학원, 토플 인강 등을 통해 토플 수업을 들었는데도 불구하고, 토플 총점이 50점을 넘지 못한 학생은 오후 토플기초반 또는 주말 토플기초반을 수강할 수 있다. 거의 족집게 토플전문 어학원 수강하기로 확정된 상태에서 이종호 원장과 상담도 가능하다.

토플 시험 집중 종일반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토플시험을 위한 집중 강의를 들으며, 저녁 토플 시험 집중반은 오후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진행되며, 월화수목 주 4일 또는 월수 또는 화목 주 2일 반으로도 토플강의를 수강할수 있다.

9월 토플 집중 종일반 과 저녁 토플 시험 집중반은 이종호 원장과 부원장이 집적 강의하며, TA가 아닌 강사에 의해서만 수업이 진행된다.

9월 토플 시험 집중 종일반과 저녁 시험 집중반의 수업 내용은 아래와 같다. 족집게 토플학원 토플 리딩 수업은 직독직해 훈련으로만 진행되지 않고, 토플 시험지문에서 정확한 의미를 빨리 파악하는데 필요한 어법, 토플 문법, 어휘 등을 학습한다. 또한 세부적인 시험 점수를 올리는 기술로 수업을 진행하므로, 토플리딩에서 정답을 신속하게 고를 수 있게 해주며, 토플 리딩 점수를 향상시키는 방법을 배운다.

족집게 어학원 토플 리스닝 수업은 리스닝 지문을 이해하기 위한 구어적 그리고 아카데믹한 지문의 이해와 관련된 영어를 학습하며, 기본적인 적인 빠른 토플리스닝을 듣기 위한 기술도 함께 학습한다. 또한 토플 리스닝의 강의나 토론 지문이 잘 이해가 안 가는 경우에도 토플 리스닝 점수 향상시키는 방법을 다룬다.

족집게 어학원의 토플 스피킹 수업은 스피킹 독립형에서 정확하지만 빠르게 말하는 훈련을 하며, 스피킹 통합형에서는 리스닝이 잘되는 경우 또는 리스닝이 잘 이해가 안 가는 경우에도 토플 speaking점수를 잘 받는 방식으로 말하는 훈련을 하면서 토플 스피킹에서 good을 받는 방법을 배운다.

7월 족집게 어학원 강의를 수강했던 이모 학생은 8월 12일 토플 시험에서 80점 목표였지만, 리딩 27점, 리스닝 27점, 스피킹 27점, 라이팅 24점으로 105점을 받았다.

토플 라이팅 수업은 스피킹 독립형에서 가장 적은 브레인 스토밍으로 토플 라이팅 독립형 제한시간 30분중 15~20분 안에 완료하는 훈련을 하며, 토플 라이팅 통합형은 리스닝을 잘하는 학생은 점수를 잘 받는 방식으로 문장 구성 하는 부분을 학습하는 부분을 배우며, 리스닝이 잘 안 되는 경우에도 높은 점수를 받는 방법을 배운다.

이종호 원장은 토플책을 두 권 출간한 저자로, EBS에서 발행한 만만해지는 리스닝 토플 교재를 출간했으며, EBS에서 토플인강 강사로 활동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CBT 토플 베스트셀러였던 초토의 저자로, 메가 스터디 인터넷 토플 강사로서 활동했으며, 14년 동안 많은 학생들을 토플 강의를 통해서 명문 대학에 입학시킨 유명 강사로 알려져 있다.

족집게 어학원 부원장은, 서울대 서울대학원 출신으로 김영편입학원 본원에서 독해 어휘 교수를 했으며, 족집게 어학원에서 토플 어법과 토플 문법, 토플 어휘만을 계속 가르치고 있다. 자세한 수강과련 정보는 족집게 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