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원, 한가위 명절선물전 ‘천연효소 다이어트제품’ 선봬
상태바
초록원, 한가위 명절선물전 ‘천연효소 다이어트제품’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2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원이 코엑스에서 열린 2017 한가위 명절선물전에 천연효소 다이어트제품으로 초록원 천연 야채효소 제품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들은 메가선골드, 알파그린처음효소, 베타큐매일효소, 메가선듀오 등으로 체중이 빠지면서 건강을 지키는 것을 기업이념 삼고 있는 초록원의 대표제품이다.

초록원 관계자는 “초록원 오메가선 제품을 천연효소 제품이라고 말할 수 있는 이유는 우리 땅에서 제철에 자란 수 십 여종의 채소와 해조류, 과일 등을 전통 방식인 옹기 항아리 속에서 자연 발효시켜 정성껏 만들었기 때문이다. 어떤 종류의 화학첨가물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식물 자체의 힘만으로 자연발효, 숙성시킨 프리미엄급 제품이기에 장기간 절식다이어트, 효소절식다이어트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또한 “특히 이번 한가위 명절선물전에서 효소가 부족한 현대인을 위해 초록원은 메가선골드 제품을 추천했다. 메가선골드 속 천연효소가 완성되기 위해서는 살아있는 수많은 미생물과 효모들이 쉴새 없이 숨을 쉬어야 하는데 초록원은 유약을 바르지 않은 100여년 전의 옹기항아리를 사용해 장인의 손으로 저어가면서 발효시킨다. 전통적인 방식으로 제대로 만들어진 절식용 효소는 우선 잡맛과 냄새가 없고 색이 짙고 부드러우며 너무 달지 않기 때문에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좋은 효소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초록원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효소 제품구입 후 효소다이어트 후기를 남길 시 특별적립금 지급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