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다임, ‘시큐어 백업 어플라이언스’ 출시
상태바
사이버다임, ‘시큐어 백업 어플라이언스’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8.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화하는 APT 공격·랜섬웨어 감염 차단…백업 파일까지 안전하게 보호
▲ 사이버다임이 랜섬웨어 등 각종 사이버 위협에 대비할 수 있는 하드웨어 일체형 백업 제품 ‘시큐어 백업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했다.

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APT·랜섬웨어 등 각종 사이버 위협에 대비할 수 있는 하드웨어 일체형 백업 제품 ‘시큐어 백업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시큐어 백업 어플라이언스는 사이버다임의 특화된 기술이 적용돼 진화하는 APT 및 랜섬웨어를 원천 차단하고, 기업 내 주요 서버에 보관된 백업 파일들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시큐어 백업 어플라이언스는 데이터 백업 수행 시 지정된 백업 프로세스에만 ‘쓰기 권한’을, 확인되지 않은 프로세스에는 ‘읽기전용 권한’만 부여하며 시큐어 프로토콜 전송 방식으로만 백업을 수행한다. 또한 정해진 시간을 기준으로 그 이후 추가된 파일만 백업을 수행하는 증분 백업 방식으로 백업된 이후 운영 서버 내 파일이 감염돼도 시큐어 백업 어플라이언스 내 파일은 안전하다. 관리자가 지정한 시간에만 부팅되고 백업이 완료되면 서버가 종료되기 때문에 백업 데이터는 안전하게 보호된다.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앞으로는 더욱 예측할 수 없는 형태의 위협이 출현할 것이며, 이에 대응해 로컬 영역의 데이터뿐만 아니라 서버에 보관된 백업 데이터까지 보다 손쉽고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보안 백업이 필요한 시점이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