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브랜드 ‘콩툰’, ‘2017 비보컬 특별초청콘서트’ 제휴 프로모션
상태바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콩툰’, ‘2017 비보컬 특별초청콘서트’ 제휴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2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콩툰’이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는 2017년 9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으로 선정된 <2017 비보컬 특별초청 콘서트>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보컬 콘서트는 세계 3대 메이저 아카펠라 대회 우승과 뉴욕 브로드 웨이 앙코르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세계 최정상의 아카펠라 그룹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으며 9월 29일(금) 오후 8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2017비보컬 특별초청콘서트> 제휴 프로모션은 콩툰을 이용하시는 고객분에 한해 전 좌석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7 비보컬 특별 초청콘서트>와 함께 진행되는 ‘콩툰’의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는 만화카페 서비스 이용 후 해당 기획사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특별 할인가로 예매 진행이 가능하며 등급별 (VIP, R, S, A, B) 전 좌석 할인이 진행된다. 티켓 수령 방법은 9월 29일 (금)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로비에서 수령과 함께 기획사 예매 부스에서 수령할 수 있다.

콩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저희 콩툰에서 즐겁게 책을 접하고 함께 온 분들과 더욱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또한 <2017 비보컬 특별 초청 콘서트>를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KT멤버쉽제휴할인을 비롯해 매장 내 ‘푹존(pooq zone)’설치,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이 있으며 세련된 만화카페 인테리어와 가성비 좋은 만화카페가격, 디저트카페 못지않은 다채로운 푸드메뉴까지 이용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만화방 창업주들을 위한 지원 제도도 돋보인다. 매장 보증금부터 마케팅비, 가맹비, 교육비, 디자인비 등 본사 차원에서 적극적인 지원과 면제 서비스를 제공해 창업주들의 만화카페창업비용 부담을 대폭 줄여주고 있다.

한편,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콩툰’은 동종업계 중 상반기 최다 가맹 오픈을 기록하고 있다. 금월에는 인천 서창점 오픈을 시작으로 대학로점, 대구 도원점, 목포 하당점 오픈이 준비 중이며 방송인 겸 가수 김종민을 모델로 다채로운 홍보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