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 편리한 직주근접 아파텔 인기…시흥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주목
상태바
출퇴근 편리한 직주근접 아파텔 인기…시흥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22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어서 출퇴근이 가능한 직주근접 단지가 인기다. 하루 최소 1~2시간은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무의미하게 보내는 직장인들에게 도보통근이 가능하거나 1시간 이내로 출퇴근이 가능한 지역은 매력적인 주거지일 수밖에 없다.

경기도 시흥 목감택지지구 일대에 들어서는 ‘다인로얄팰리스 목감’은 사통팔달 교통망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어 직주근접 아파텔로 주목받고 있다.

차량 이용 시 서울외곽순환도로와 강남순환고속도로, 수원광명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 및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2023년 신안산선 목감역 개통이 예정돼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업무 중심지인 여의도까지의 출퇴근도 용이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KTX광명역을 이용하면 광명생활권에 속해 있는 이케아, 코스트코, 롯데아울렛 등 각종 대규모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물왕저수지와 새물공원 등 자연 친화적인 공간이 조성되어 있어 높은 삶의 질을 기대할 수 있다.

실내는 공간활용성과 개방감을 높여주는 복층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기본 투룸에 알파공간까지 더해진 구조는 안목치수를 더해 실사용면적보다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경제성과 안전성을 생각한 주거요소가 돋보인다. 필수 가전제품인 TV, 냉장고, 세탁기 등이 모두 완비되어 있어 초기비용부담을 줄였다. 여기에 지역 냉난방 시스템과 대기전력 차단스위치 등으로 공용관리비 절감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이어 다인건설만의 3무(無)시스템을 통해 층간소음, 화재위험, 전기료걱정을 덜었으며 CCTV, 홈네트워크시스템으로 생활편의성과 보안 및 방범기능을 강화했다.

한편, 시흥 ‘다인로얄팰리스 목감’은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68-35에 주택홍보관을 마련하고 있으며 방문 시 분양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