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슈퍼대디, 러블리맘산모교실과 임산부 이벤트 개최
상태바
아기물티슈 슈퍼대디, 러블리맘산모교실과 임산부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2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아기물티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와 러블리맘 산모교실이 8월 임산부를 위한 육아, 출산강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8월에는 21일 대전을 시작으로, 의정부, 성남, 부천, 부산, 대구, 안양까지 총 7개 지역의 임산부들과 함께 유익한 산모교실을 진행한다.

러블리맘 산모교실 참석 시 슈퍼대디에서 인기 제품인 자연을 담은 물티슈 슈퍼:Ss를 100% 무료 지급하고 있으며, 슈퍼대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신청한 선착순 30명에게는 프리미어 물티슈 슈퍼:P 휴대캡 1팩을 추가증정 한다.

또한 다양한 레크레이션을 통해 슈퍼대디 울트라 물티슈 슈퍼:U와 국민 밤기저귀라 불리는 슈퍼대디 오리지널 밴드기저귀를 받아볼 수 있다.

슈퍼대디 관계자에 따르면 “소중한 아이에게 어떤 육아용품을 사용해야 할 지 궁금해 하는 임산부를 위하여 슈퍼대디 육아용품 샘플링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슈퍼대디의 제품력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러블리맘 산모교실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슈퍼대디 아기물티슈는 자동화 설비의 효율적인 생산시스템과 자사 연구진들의 엄격한 품질관리로 고품질과 안전성을 자랑하는 고퀄리티 제품이며, 정부로부터 기술력과 성장성이 높은 기업으로 선정돼 경쟁력을 인정받은 기업으로 세계적인 일류 기업으로 육성시키기 위한 국가 지원 대상으로 벤처기업인증서를 획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