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젤게임즈, ‘로드오브다이스’ 쿨썸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카카오·엔젤게임즈, ‘로드오브다이스’ 쿨썸머 이벤트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8.2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서 수영복 아바타 전원 지급…클라라 & 유리 수영복 코스프레 촬영본도 공개
▲ 카카오와 엔젤게임즈가 로드오브다이스 쿨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은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에 쿨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쿨썸머 이벤트는 남자 마스터 아서, 필립, 레이븐의 여름 수영복 아바타 3종과 스쿠버 다이버를 모티브로 한 다이서 ‘아린 엘라임’이 업데이트된다.

특히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남자 마스터들의 수영복 아바타는 지난 유저 간담회에서 선 공개해 큰 관심을 받았던 만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유저들과 함께 즐기고자 기본 마스터로 선택할 수 있는 아서의 수영복 아바타는 모든 유저에게 지급되는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또한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 던전 ‘아서를 지켜라’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꿀수박’을 사용해 아서 외 2종의 마스터 아바타와 아린 엘라임 다이서를 획득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마지막으로 코스프레팀 서머너에서 진행한 로드오브다이스 클라라 & 유리 수영복 아바타의 코스프레 촬영본을 공식 카페에서 공개했다.

박지훈 엔젤게임즈 대표는 “유난히 더운 올여름의 끝을 시원하게 해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마스터님이 함께 즐기실 수 있길 기대하며 로드오브다이스를 위해 더운 날씨에도 열심히 준비한 팀 서머너의 수영복 코스프레 포스팅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쿨썸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클라라 & 유리 수영복 아바타 수영복 코스프레 촬영본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