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보감 캠핑팩’ 출시,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어
상태바
‘과일보감 캠핑팩’ 출시,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1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청과 기업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대표 강근호)가 캠핑 요리를 풍성하게 만들 수 있는 ‘과일보감 캠핑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캠핑 및 나들이가 증가하는 여름 시즌을 맞아 캠핑 족들은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과채 요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과일보감 캠핑팩’은 캠핑 요리에 빠지지 않는 골드파인 90g 5봉, 세척 방울토마토 90g 3봉, 간편 양파 90g 1봉, 간편 마늘 70g 1봉 등 총 10봉 및 구이용 스틱 등으로 구성돼 있다.

델몬트 관계자는 “캠핑족 증가, 글램핑, 오토캠핑, 캠프닉 등 다양한 형태의 캠핑 인기 열풍에 따라 델몬트 대표 과일 등으로 구성된 본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과일보감 캠핑 팩은 품격 있는 그릴 요리, 상큼한 디저트, 술안주, 아이들 간식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 가능해, 캠핑의 질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과일보감 캠핑팩’은 캠핑에 편의성과 실용성을 더해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델몬트에서 기존에 선보였던 골드파인 및 방울토마토 외에도 국내산 양파, 마늘을 세척, 소분, 가공해 소포장 형태로 담아 야외에서도 과채를 별도의 손질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델몬트 ‘과일보감 캠핑팩’은 전국 이마트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