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립톤 판타스틱’ 뮤비, 조회수 500만 뷰 눈앞
상태바
최유정 ‘립톤 판타스틱’ 뮤비, 조회수 500만 뷰 눈앞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1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대 ‘립톤소녀’ 최유정의 상큼·발랄·카리스마 ‘립톤 판타스틱’ 뮤직비디오 조회수 꾸준히 상승

2대 ‘립톤소녀’ 최유정과 함께 한 ‘립톤 판타스틱’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450만 뷰를 돌파했다.

인기 아이돌 그룹 ‘위키미키(Weki Meki)’ 멤버 최유정이 총 10편에 거쳐 촬영한 ‘립톤 판타스틱’ 뮤직비디오는 립톤을 마시고 싶은 다양한 순간을 재미있게 담아냈다. 특히 최유정의 팬층인 10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스타일’, ‘고백’, ‘잔소리’ 편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주부층까지 고려한 ‘가족’, ’콜드브루’ 편도 높은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이와 함께 립톤 아이스티 매출도 전년 대비 100% 이상 초과 성장했으며, 이커머스 채널에서도 약 3배 가량 매출이 늘어나는 큰 성과를 거뒀다.

10편의 ‘립톤 판타스틱’ 뮤직비디오에서 최유정은 깜찍하고 파워풀한 댄스는 물론 ‘흥소녀’ 답게 자연스러운 랩과 애드리브로 연기력까지 인정받았다.

8월 말에는 립톤 매니아인 최유정이 혼잣말로 귀여운 투정을 부리는 ‘기분전환’ 편과 애교 가득한 최유정과 영상 통화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위로’ 편이 추가 공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유한킴벌리 립톤 마케팅 담당 이광태 브랜드 매니저는 “올해 립톤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인은 ‘2대 립톤소녀’ 최유정의 상큼발랄한 이미지와 립톤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립톤을 마시고 싶은 순간’을 소비자의 머리 속에 자연스럽게 떠오르게 한 다양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이었다”며 “온라인으로 립톤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이커머스 채널 내 발 빠른 마케팅 활동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세계 1위, 16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티 브랜드 립톤은 ‘상큼한 립톤, 시원함에 풍덩!’이라는 테마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특히 ‘립톤 판타스틱’ 뮤직비디오 조회 수 500만 뷰 돌파를 앞두고, 수도권 내 주요 할인점에서 고객 감사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홈플러스 구월점, 20일 이마트 월계점, 그리고 26일 롯데마트 서초점에서 ‘립톤 골든 스틱 뽑기’, ‘립톤 시음 컵 럭키 스크래치’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