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결버스, 스마트 더한 간편한 학원 출결관리프로그램
상태바
출결버스, 스마트 더한 간편한 학원 출결관리프로그램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1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을 마치는 학원가에서는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학원관리의 중요성이 점차 증대되고 있다. 특히, 학부모들은 여러 학원을 다니는 학생의 스케쥴 관리 및 안전한 등하원 길을 위한 연락을 요청하는 비율이 가장 높은데, 이에 따라 학원장들의 고민은 늘어가게 된다.

교육업계 동향에 따르면, 최근 이런 불편한 점들을 해소하기 위해 예전부터 주목 받고 있는 것이 출결관리프로그램. 하지만 영세한 소규모 학원에서 도입하기에는 비용이 만만치 않아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어떻게 하면 최소 비용으로 효과적인 학원관리를 할 수 있을까?

출석체크프로그램 '출결버스'는 초기비용 없이 저렴한 사용료를 통해 공부방, 교습소 및 학원 등 학원장에게 새로운 출결관리법의 대안을 제시한다.

일반적인 학생관리 솔루션과 마찬가지로 데스크탑 PC로 관리함은 물론이고, 스마트폰, 태블릿에서도 연동되는 N-Screen 기반으로 제작되어 남아있는 공기계에 스마트출결 어플을 설치하면 손쉽게 기기 구매 없이 학생출석을 이용할 수 있다.

여타 프로그램과 가장 큰 차이점은 학원에서는 인포데스크나 출입문 쪽에 자유롭게 단말기 배치하고, 학생은 출결버스 관리자에 부여된 자신의 고유번호를 입력하면 학부모에게 실시간 안심 출결문자가 발송되며 학부모들이 불필요하게 학원어플을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특히 많은 학생을 보유한 학원이라면 학원관리 어플 설치절차를 권유하지 하지 않고도 실시간 출결상황을 SMS방식으로 발송 가능하다.

이 밖에 출결프로그램 사용 하나로 수강료관리, 알림장, 상담기록 등 필수 학원관리기능을 통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학원장들의 높은 만족도가 예상된다.

출결버스 관계자는 “학원생의 이동이 많아지는 방학시즌과 학기초에는 무엇보다 학원관리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학원이 대단히 많다. ‘스마트출결’이라는 출석체크시스템으로 학원운영의 부담을 덜어줄 것이다”리고 말했다.

학원관리시스템 및 원생관리법에 관심 있는 학원장 및 업계관계자는 학원 출결프로그램 ‘출결버스’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상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