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풋샵 뉴가닉 아로마 오일로 가을철 대비 피부 보습 관리하자
상태바
더풋샵 뉴가닉 아로마 오일로 가을철 대비 피부 보습 관리하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1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덧 선선한 날씨와 함께 여름의 끝이 다가왔다. 찌는 듯한 폭염에서 해방된다는 기쁨도 잠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에는 피부 건강에 더욱 주의해야 한다.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커지고 대기가 부쩍 건조해져, 피부 속 수분이 공기 중에 증발해 얼굴을 비롯해 팔, 다리 등 몸 전체의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건조해진 피부는 각질을 유발하고 가려움증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한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지친 피부에 영양분을 제공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오일은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이 달아나는 것을 막아주고,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더풋샵의 ‘뉴가닉 아로마 오일’은 식물성 오메가-3, 토코페롤, 미네랄, 엽산 등 필수 영양 성분이 집약된 발효 '아마인(Flax)' 오일과 피부에 탄력과 보습감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올리브, 해바라기씨, 아보카도, 달맞이꽃 등이 함유돼 있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이 제품은 발 관리 전문 프랜차이즈 더풋샵이 자체기술력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오일의 보습력과 피부 흡수력을 높여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뉴가닉 아로마 오일’을 평소 건조함을 느끼는 부위에 수시로 발라주거나, 외출시 휴대하며 건조해지기 쉬운 팔꿈치 및 발뒤꿈치 등에 발라주면 환절기에도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뉴가닉 아로마 오일’은 편안함을 선사하는 라벤더향, 상쾌한 느낌의 베르가모트향, 청량감을 주는 페퍼민트향 총 3종류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향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더풋샵의 ‘뉴가닉 아로마 오일’은 전국 더풋샵 매장 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