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암페놀 ZnNi 원형 미군 규격 금속 커넥터 공급
상태바
마우저, 암페놀 ZnNi 원형 미군 규격 금속 커넥터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18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암페놀인더스트리얼(Amphenol Industrial)의 Amphe-Lite Gray ZnNi(그레이 아연 니켈) 금속 커넥터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Amphe-Lite 상용 서브 미니어처 커넥터 계열에 속하는 커넥터로 RoHS 규격을 준수하며, 무전해 아연 니켈 쉘 도금으로 처리되어 거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마우저가 공급하는 암페놀의 Amphe-Lite 그레이 ZnNi 금속 커넥터는 접점의 꺽임을 완벽하게 방지하며 접점이 고밀도로 배열됐다. 또한 금속과 금속을 연결해 뛰어난 EMI 차폐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스스로 잠기고 신속하게 분리되는 나사형 연결 방식이 적용되었으며, 극성 반전을 방지하는 키홈 극성 5개가 적용됐다.

이 커넥터는 염수 분무 500시간 검사를 통과해 부식에 내성을 가지도록 도금 처리됐으며 다른 표준 도금 옵션과 호환된다. 더욱이 개선된 계면 씰 설계로 내습 특징을 갖춰 접점의 전해 부식을 방지한다. 그레이 ZnNi 커넥터는 MIL-DTL-38999 타입 III 사양을 충족해 섭씨 -65~+200도의 범위를 제공한다.

그레이 ZnNi 금속 커넥터는 다양한 설정, 실장 형태, 부속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전기 자동차, 산업용, 전력 발전용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지만 그 외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마우저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용 커넥터, 콘센터 및 단자 등 암페놀 인더스트리얼 제품의 재고를 보유 중이다. 암페놀 인더스트리얼은 마우저의 뛰어난 유통 성과를 인정해 ‘올해의 유통사’(2012, 2013, 2015년), ‘글로벌 우수 성과상’(2014, 2015년 TTI와 공동 수상) 등을 시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