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롤 프로게임단 ‘락스타이거즈’와 스폰서십 체결
상태바
커세어, 롤 프로게임단 ‘락스타이거즈’와 스폰서십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1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 메모리, 고성능 게이밍 기어 및 PC 부품 선도기업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 프로게임단 락스타이거즈(ROX Tigers)와 스폰서십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락스타이거즈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롤 챔피언스 코리아(LCK)에서 커세어의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를 독점 사용하게 되며 이를 시발점으로 한국 e스포츠 업계에 커세어의 이름을 알리는 데 앞장서게 된다.

남궁일남 락스타이거즈 사무국장은 “락스 타이거즈는 게이밍 기어가 e스포츠 선수들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기에 한치의 망설임 없이 커세어 제품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으며 게임 및 e스포츠 업계에서 커세어의 밝은 미래를 전적으로 믿고 전폭 지지한다”고 밝혔다

로렌 프레모(Lauren Premo) 커세어 게임 마케팅 매니저는 “새로운 변화에도 거듭 최고의 실력을 증명해온 락스타이거즈에 제품을 협찬하게 돼 감격스럽다”며 “커세어는 락스타이거즈의 선수와 조직의 성장에 기꺼이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락스타이거즈는 지난 2016년부터 리그오브레전드 대회에 참가해 ‘2016년 LCK’와 ‘2016년 월드 챔피언십’에서 화려한 선수진으로 박수갈채를 받으며 큰 이목을 끌었으며 올해는 커세어 제품으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할 것을 목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