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베이, 출시 2주년 기념 ‘쇼미더티켓’ 이벤트
상태바
티켓베이, 출시 2주년 기념 ‘쇼미더티켓’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8.1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고 싶은 콘서트·스포츠 경기 응모 시 총 30명 추첨해 비용 전액 지원
▲ 티켓베이가 쇼미더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켓베이(대표 최용현)는 ‘쇼미더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티켓베이가 선보이는 ‘쇼미더티켓’ 이벤트는 티켓베이 출시 2주년을 기념하고, 문화에 관심이 많은 다양한 회원층 확보 및 서비스 인지도를 높이고자 기획됐다. 특히 각종 음원차트에서 인기몰이 중인 ‘쇼미더머니’의 콘셉트를 차용해 젊은 층의 이목을 끌겠다는 의도다.

‘쇼미더티켓’ 이벤트는 티켓베이 회원이 아니어도 쉽게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까지 총 3차에 걸쳐 진행된다. 1차 이벤트는 콘서트와 뮤지컬 편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고 싶은 공연명과 함께 짧은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8월 16일부터 9월 10일까지다.

티켓베이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골든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골든티켓은 어떤 공연, 스포츠 경기든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티켓으로 3회에 걸쳐 총 30명에게 주어진다. 1차 이벤트에서는 당첨자가 이벤트 사연에 응모했던 공연을 직접 볼 수 있도록 티켓베이가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한혜진 티켓베이 사업본부 이사는 “티켓베이가 야심차게 준비한 ‘쇼미더티켓’ 이벤트는 공연과 스포츠 등 문화 생활을 즐기고 사랑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마련됐다”며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켓베이는 뮤지컬, 콘서트, 스포츠, 레저, 상품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티켓을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인터넷 서비스다. 안전 결제 시스템인 에스크로를 통해 개인 간 거래도 가능하다. 현재 누적 회원 수는 60만 명, 앱 다운로드 수는 80만 건에 이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