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비도베이비, 미베 베이비엑스포 참가
상태바
모르비도베이비, 미베 베이비엑스포 참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1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브리엘라(대표 전나영)의 프리미엄 범퍼 침대 브랜드 모르비도베이비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열리는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모르비도베이비는 ‘클래스가 다른 범퍼 침대’ 라는 타이틀 아래 8가지 신규디자인의 프리미엄 범퍼 침대와 신생아 역류 방지를 위한 신제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매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한 선착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신제품 런칭 기념 할인이벤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며 범퍼 침대 구매 시 모빌대+3D 쿨필로우 증정, 포토후기 작성 시 100% 신세계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브리엘라 관계자는 “베이비엑스포를 통해 모르비도베이비의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며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이 제품을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특별 할인행사를 비롯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을 통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대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르비도베이비는 2011년 출시 이후, 싱가폴과 말레이시아 등 정식 계약을 맺고 수출이 진행 되고 있다.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킨텍스 제 1전시장 3~4홀에서 진행되며 모르비도베이비 부스는 B-31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르비도베이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