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스퀘어7’ 상가 분양…MBC플러스 스매시파크 1호점 입점
상태바
‘청라스퀘어7’ 상가 분양…MBC플러스 스매시파크 1호점 입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1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의 순항이 예상된다. 지하철 7호선은 지난 10년 넘게 지지부진으로 끝났지만 새정부가 들어서면서 다시금 활력을 받아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부동산 시장에선 연장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있다.

본 노선은 인천 서구 석남동에서 청라국제도시역까지 이르는 약 10.6km 구간이며 총 6개 정거장을 지나게 된다. 개통이 완료되면 청라국제도시에서 강남까지 한 번에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최근 100대 국정과제에 포함된 제3연륙교 건설이 실현되면서 청라지구는 영종~청라~서울을 잇는 교통의 요충지가 될 전망이다. 이처럼 잇따른 개발호재로 청라 부동산 시장은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되고있다.

이러한 가운데 청라국제도시에 들어서는 복합상가 ‘청라스퀘어7’이 상가분양 중으로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본 청라상가는 전체 연면적 63,821㎡(약1만9천여평) 중 절반이상이 영화관과 스포츠테마파크, 준종합병원으로 이루어져 복합 쇼핑 문화공간으로 조성됐으며 이미 다수의 업체들이 입점 되어 있다.

약 3000평에 달하는 규모인 실내형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 MBC플러스 스매시파크를 비롯해 총 7개관에 약1,200여석을 수용할 수 있는 멀티플렉스 CGV, 각종 건강검진 및 재활, 성형 등이 가능한 준종합병원과 클리닉, MD구성의 유명브랜드업체 본사운영 매장 등 입점계약이 완료했거나 진행중이다.

무엇보다 최첨단 IT기술과 스포츠를 접목한 MBC플러스 스매시파크는 가족형 스포츠 테마파크 형태로 한국형 실내스카이다이빙(윈드터널) 등 다양한 스포츠 체험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소비자들의 기대심리도 높아지고 있다.

그 밖에 쇼핑효율성을 높이는 테라스 동선과 순환형 보행동선 등을 적용해 이용객들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입차와 출차를 분리시킨 차량 동선 및 넉넉한 주차공간, 범죄예방설계 등이 추가로 도입될 계획으로 더욱 쾌적한 복합문화쇼핑 공간을 구현한다.

한편, 청라상가 ‘청라스퀘어7’은 서울이동이 유리한 위치적 특징으로 많은 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상가분양 관련 자세한 정보는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한 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