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영어학원 랩스어학원, 단기간 실력 향상 위한 맞춤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천안영어학원 랩스어학원, 단기간 실력 향상 위한 맞춤 프로그램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1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 전문 랩스어학원 천안점에서 TOEFL, TEPS, IELTS 등 영어 과목과 프랑스어·독일어·스페인어·이태리어·베트남어·태국어 등 제2외국어 과목을 단기간에 마스터하는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40시간 강의로 구성, 기존 일대일 학원 수강료보다 대폭 할인된 199만원에 과목별 전문 강사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천안성인영어학원 랩스어학원 천안점은 일대일 및 소그룹 전문 어학원으로 토플학원, 아이엘츠학원, 텝스학원으로 인근 지역 직장인과 취준생 및 대학생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비교적 접하기 어려운 제 2외국어를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천안어학원으로도 유명하다.

천안 일대에 많은 어학원이 있지만 대부분의 학원에서는 획일화된 주입식 강의, 패턴만 강조하는 암기식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제 2 외국어 학원들은 체계적이지 못한 수업 내용으로 각 언어에 정통한 전문 강사가 많지 않다.

하지만 랩스어학원은 각 언어별, 과목별 전문강사가 Pre-test를 통해 수강생 개개인의 수준과 영역별 취약점, 학습 환경 등을 면밀히 분석하여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 수강생에게 최적화된 방법과 내용으로 밀착수업을 한다. 특히 강사가 2시간 내내 일대일로 꼼꼼히 첨삭 지도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실질적인 레벨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랩스의 강사진은 해외 명문대 학/석사 이상의 강사들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해당 국가에 장기간 체류 경험이 있는 교포/유학생 또는 원어민 강사들로 해당 언어와 문화에 능통할 뿐 아니라 오랜 시간 강의를 통해 집약된 노하우로 단기간에 실력 향상이 가능하도록 강의를 진행한다.

실제 천안 랩스어학원의 대표 원어민 강사 Lupita는 캐나다 출신으로 온타리오의 Western University를 졸업, 전문적으로 티칭 교육을 받아 TESOL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영어 강사로 각종 영어과목과 비즈니스 회화, 인터뷰, 프레젠테이션 등을 강의하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티칭 스타일로 수강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천안영어회화학원으로 잘 알려진 랩스어학원 천안점은 두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주말 새벽부터 저녁 11시까지 수강생이 원하는 시간에 강의 스케줄을 정할 수 있어 불당동, 신불당동, 성정동, 백성동, 천안 동남구, 아산 등 여러 지역에서 수업을 듣기 위해 오는 수강생들이 많다고 한다.

랩스어학원은 천안점 외에 양재 본원과 신촌, 종로점과 일산, 부천, 분당, 수원, 동탄, 울산, 의정부 등 전국 11개 지점에서 일대일 및 소그룹강의를 들을 수 있고, 랩스의 체계화된 강사 채용과 교육관리 시스템으로 전 지점에서 전문 강사의 고품격강의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전 지점 모두 평일 및 주말 새벽부터 저녁 11시까지 수강생이 원하는 시간에 강의 스케줄을 정할 수 있어 바쁜 일정으로 수업을 놓치는 일이 없어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한편 랩스어학원은 바쁜 일정으로 학원을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랩스온라인’ 인강사이트를 통해 SPA, TSC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픽, 중국어기초, ESPT 등 더욱 다양한 강의를 준비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랩스어학원 홈페이지와 전화, 카카오톡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