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즙, SBS드라마 ‘조작’에 올바른 흑마늘즙 제품 협찬
상태바
올즙, SBS드라마 ‘조작’에 올바른 흑마늘즙 제품 협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16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올즙 SBS 월화드라마 ‘조작’에 ‘올바른 흑마늘즙’을 협찬했다. ‘조작’은 사회 부조리에 대한 현실을 파헤치는 기자들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로, 월화드라마 1위 (최고 시청률 14%) 자리를 굳건히 지켜내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극중 이석민(유준상 분)은 SBS 월화드라마 ‘조작’에서 열연 중이다. 정의를 위해 강직한 마음으로 물불을 가리지 않는 인물로, 비리의 희생양이 되었던 그가 스플래시팀을 재건하며 컴백해 큰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올즙이 ‘조작’에 협찬한 올바른 흑마늘즙은 까다롭게 엄선하여 숙성과 발효를 거친 국내산 마늘을 최적화된 기술력으로 원료 그대로 추출한 건강음료이다. 첨가물 없이도 냄새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일반 마늘보다 영양분도 풍부하며 체내 흡수율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올즙의 조한희 대표는 “부조리하고 조작된 현실 속에서 올바른 진실로 한 발 더 움직이려는 드라마 ‘조작’의 내용과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는 올즙의 컨셉과 잘 맞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 협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분야에서 올즙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즙은 최근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 주스로 주목받고 있는 다양한 건강즙을 제조 유통하고 있는 기업으로 2016년과 2017년 2년 연속 대한민국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올즙 공식 몰에서 ‘드라마 조작’ 협찬을 기념하여 행사 진행 중에 있다. ‘조작’은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영 중이며 회가 거듭될수록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