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대책 수혜지역으로 부상 ‘춘천 효자 코아루 웰라움’
상태바
8.2대책 수혜지역으로 부상 ‘춘천 효자 코아루 웰라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강도 규제로 이외 지역 풍선효과 예상 … 풍부한 생활 인프라로 수요자 관심 증가

최근 정부가 부동산 과열양상을 잡기위해 지난 6월 대책보다 강화된 ‘8.2 부동산 종합 대책’을 내놔 부동산 시장에 파란이 예상된다.

우선 조정대상지역과 투기과열지구로 지정된 지역의 경우, 청약 1순위 자격을 얻는 기간과 조건이 강화되고 투기과열지구의 재개발재건축 아파트는 조합원 분양권 전매와 양도가 금지된다. 또 3억원 이상의 주택을 거래할 시에는 자금 조달과 입주계획신고를 해야 하며 투기지역에서는 주택담보대출 가능 건수가 세대당 1건으로 제한된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정부의 이번 규제 내용으로 부동산 대책에 영향을 받지 않는 지역의 풍선효과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한 ‘춘천 효자 코아루 웰라움’은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수요자들에게도 매력적인 주거상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춘천 효자 코아루 웰라움’은 효자동 중심의 주거 밀집지역인 효자동 216-5번지 일원에 지하 2층~ 지상 20층 의 규모로 전용면적 66㎡, 67㎡, 71㎡, 84㎡ 타입, 총 155세대로 들어서며 최신 트렌드인 평면설계와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로 조망권을 확보해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아파트는 세대당 1.32대 이상의 넉넉한 주차대수를 확보해 입주자의 활동 편의성을 고려한 아파트로 평가된다.

단지 인근 1.5km 내 퇴계공원과 무릉공원이 위치하고 단지 내 조성된 녹지와 다양한 식재경관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아파트 반경 1km 이내에 효제초, 우석초, 석사초, 봄내초 등 초등학교를 비롯해, 춘천여중, 강원 사대부고, 봉의고 등 교육기관과 대학교가 가까이 있어 학부모들의 선호가 높다.

특히 강원시청, 춘천시청 등 행정시설과 CGV,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추고 있고, 삼성 SDS 춘천센터와 레고 랜드 건립 등 대규모 개발사업과 중앙고속도로와 70번 국도, 2019년 착공 예정인 동서고속화철도(인천~서울~춘천~속초) 등 교통 개발로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춘천을 비롯한 인근 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춘천 효자 코아루 웰라움’ 분양 문의는 강원 춘천시 퇴계동 796-2번지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