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모두투어네트워크에 기업용 메신저 공급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모두투어네트워크에 기업용 메신저 공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8.1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본사·관계사 임직원 사용…향후 전문판매점·가이드·고객 간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 적용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는 모두투어네트워크(대표 한옥민)에 기업용 메신저 ‘팀업(TeamUP)’을 공급했다고 16일 밝혔다. 팀업은 사내 메신저, 그룹피드(게시판), 자료 중앙관리, 클라우드 저장소 등 다양한 업무 도구를 제공하는 기업용 메신저 플랫폼이다.

모두투어는 본사 전 임직원의 실제 업무 현장에 팀업을 적용해 업무 효율성 증진을 도모하고, 나아가 전국 약 850여 개의 전문판매점과의 협업, 현지 여행 가이드와 고객 간 커뮤니케이션 채널로도 활용할 방침이다.

현재 이스트소프트는 모두투어 내부 서버에 팀업 서비스 구축을 완료했으며, 인사정보, 조직도, 휴가 정보 등 기존 사내 시스템과의 연동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조성민 이스트소프트 SW사업본부장은 “모두투어의 업무용 메신저로 팀업을 공급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내 시스템과의 연동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향후 모두투어의 팀업 확대 적용 계획에도 문제가 없도록 지속적인 기술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