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필어공, 8월 프로모션 제공
상태바
필리핀어학연수 필어공, 8월 프로모션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1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연수 기관인 필어공에서는 8월의 최저가를 제공한다. 이번에 제공하는 필어공의 프로모션은 여러 테마로 제공하며 대상 어학원은 세부, 바기오를 포함하여 50여개 어학원이 적용된다. 대표적인 어학원으로 세부지역의 CPI어학원, CPILS어학원, CG어학원 등과 바기오지역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JIC어학원 등이다.

테마별로 보면 필리핀어학연수 가성비 높은 어학원, 스피킹 집중어학원, 스파르타 완성형 등으로 다양한 계층에 만족할만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필어공은 지난 14년간 필리핀을 전문으로 하는 대표적인 유학원으로 한국 유학협회에 소속되어 있으며 세부어학원 연합회, 바기오어학원 연합회 등의 후원을 받고 있다. 회원수만 약 4만 2천여명, 실제 필리핀어학연수 경험담 혹은 후기 및 여러가지 게시글만 약 20만여 건이 있어서 필리핀어학연수를 준비하고 있다면 도움될 만한 자료가 많다.

이번에 제공하는 프로모션 인터넷 상이나 유학 박람회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보다 더 저렴하며 허위로 광고를 기재하지 않고 확정된 금액만을 제공한다. 계약이 없어서 수준 낮은 필리핀어학원을 추천하거나 실제 내용과 너무 다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에 대한 피해가 계속 되고 있다. 제대로 된 정보와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 효과적인 연수를 고려하고 있다면 필어공을 통해 연수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