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실전 조리원리 무료 특강 진행
상태바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실전 조리원리 무료 특강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1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WACS(세계조리사연맹) 인증학교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 호텔조리학과 과정에서 조리 월드컵 국가대표 코치이자 서울호서 호텔조리학과 과정 이상민 교수가 알려주는 조리 원리 마스터 클래스 특강을 19일 무료로 개최한다.

▲ 사진 제공 : 서울호서전문학교

이번 행사는 VJj특공대, 강연 100도씨, KBS 아침마당 외 다수 방송 경력이 있고 국가대표 코치로 활동 중인 서울호서 호텔조리학과 과정 이상민 교수의 시그니처 파스타와 요리를 시연하면서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할 실전 원리 중심으로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 신청은 해당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 참가 가능하다.

현재 서울호서 호텔조리학과 과정은 전문학교 중 유일하게 세계조리사협회(WACS) 인증 교육기관으로 왁스에서 주최하는 국제대회의 설비수준에 맞춰 호텔조리과 과정 재학생들이 국제대회를 준비할 수 있도록 최첨단 교육장비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런 우수한 시설과 학교에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서울호서 호텔조리과 과정은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다.

한편, 남성렬, 김소봉 스타셰프와 WACS 심사위원이자 국가대표 감독인 김동석교수, 국가대표 코치 이상민교수 등 기능장을 교수로 보유한 이 학교 호텔조리학과 과정은 현재 100% 면접 선발로만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