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LIG넥스원, 사랑의 연결고리 미팅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듀오·LIG넥스원, 사랑의 연결고리 미팅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1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대표 박수경)가 LIG넥스원과 함께 ‘2017 사랑의 연결고리’ 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팅 이벤트는 오는 19일(토)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LIG넥스원 직원(남성)과 듀오 회원(여성) 총 50명(각 25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듀오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017 사랑의 연결고리 미팅파티 참가 신청은 듀오의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앞서 결혼정보업체 듀오는 현대자동차, 삼성카드, 신한카드 등 다양한 기업과의 맞춤 미팅파티를 기획해 개최해온 바 있다. 이번 미팅 이벤트도 마찬가지로 LIG넥스원 직원들과 듀오 회원들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2017 사랑의 연결고리’ 미팅 이벤트에서는 남녀가 서로의 관심사, 특성에 대해 편하게 대화할 수 있도록 로테이션 그룹 대화를 비롯한 커플 미션 수행, 커플 팀 빌딩(Team Building)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 돼 있다. 이와 더불어 특급 호텔 뷔페 식사를 곁들인 디너토크도 즐길 수 있으며, 이재목 결혼컨설턴트의 ‘결혼특강’도 진행된다.

듀오 관계자는 “자사는 다양한 기업들과의 제휴를 맺고 있어 각 기업별 성향에 적합한 맞춤형 이벤트에 특화돼 있다”라며 “이번 미팅 파티 물론, 자사만의 노하우가 검증되는 날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남녀가 미팅파티라는 특별한 휴양지에서 자신과 잘 맞는 인연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듀오는 오는 27일 JW메리어트 호텔에서 ‘Dream of love’ 노블레스 미팅파티도 개최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